말콤 펜윅은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태어났다. 철물상 도매업의 창고 관리인으로 일하다나이아가라 사경회에 참석해 “비록 녹슬고 찌그러진 통이라고 할지라도 생명을 구하는물을 나를 수 있다”는강사의 간증에 도전 받아 1890년에 독립선교사로 한국에 왔다.소래와 원산을 토대로 공주-강경에서 함경도와만주-연해주까지를 선교지역으로 삼고현지인인 한국인들을 교육해 복음전파에 힘썼다.한국순회선교회를 조직하는 등 이후 한국침례교회의 토대를 놓았다.1891년 <요한복음젼>번역을 시작으로 신약성경 전체를 독자적으로 번역하였고,<복음찬미>…
이번주도 말씀의 은혜를 경험하는 귀한 날 되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청년부 2023년 9월 10일 말씀암송구절입니다. 모두 암송을 통해 말씀의 능력을 경험하는 한 주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갸롯유다를 끝까지 품고 사랑하셨던 하나님께서 저와 여러분들의 주님이 되십니다!
이번주 청년부가 함께 하는 말씀 암송은 에베소서 4장 23절~24절 말씀입니다.새사람의 정체성을 가지고 한주를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청년부 목장(Young Adult)Subject: Spirit-Driven Life (성령이 주도하시는 삶)Bible : Live by the Holy Spirit. (Galatians 5:16)청년부 목장은 홍수처럼 밀려오는 세상의 가치관 속에서 흔들리지않는 예수님의 진리로 성령의 능력 가운데 세상과 맞짱뜨는 주님의용사들로 훈련시키는 것이다.아울러 부활의 영으로 우리에게 임하신성령의 소욕을 따라 24시간주님과 동행하고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며 복음전도를 삶의 현장속에서 실천해 나가며 강한주님의 증인으로 담대히 살아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