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 맺는 삶

그들이 베드로와 요한에게 담대하게 말함을 보고

그들을 본래 학문없는 범인으로 알았다가

이상히 여기며 또 전에 예수와 함께 있던 줄도 알고

​(사도행전 4장 13절)

유대 지도자들이 베드로와 요한과 변론하다가 그들의 담대함과 지혜에 깜짝 놀랍니다. 그리고 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예수님과 함께 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를 따르라" 말씀하신 예수님의 초청에 따라 그렇게 제자들은 예수님과 3년 반 동안 함께 먹고 마시며 강의실도 없고 교재도 없이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사역을 지켜보았고 예수님의 표정, 태도, 행동 하나 하나를 보고 배웠습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그들이 예수님을 닮아있다는 것을 유태 지도자 들이 발견한 겁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님의 교육 방법입니다. 이는 강의실 안과 밖이 분리되지 않는 전인적 교육 방법입니다.
 
지금 우리에게는 눈에 보이는 예수님은 계시지 않지만 내주하시는 성령님이 계십니다. 그분은 '보혜사’. 즉 믿는 우리와 함께 하시고 진리로 인도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는 이제 성령을 따라 살아야 합니다. 성령을 따르는 삶이란 삶의 모든 문제를 그분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치 태양빚이 집안 곳곳을 다 비추는 것처럼, 내 마음의 집에 닫힌 문 없이 모두 그분께 열어 보여드리는 겁니다. 그러다 보면 우리의 모습은 점 
점 더 예수님을 닮아있게 될 것입니다.
AFFILIATIONS
ADDRESS

1-778-223-2691

8855 156 Street Surrey,

BC V3R 4K9 Canada

jesusvisionbaptist@gmail.com

SUBSCRIBE FOR EMAILS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