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2021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90개
  • 1/9 페이지 열람 중

예수비전방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디모데후서 4장 1~8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살아있는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시는 분이시다(4:1) 하나님은 우리가 말씀을 전파하라고 명령하시는 분이시다(4:2) 하나님은 면류관을 주시는 의로우신 재판장님이 되십니다(4:8)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4:8)사도바울은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자에게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어 있다고 말씀하고 있다. 감옥에서 …

  • 디모데후서 3장 10~17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고난과 박해에서 건져 주시는 분이십니다(3:11) 하나님은 모든 성경을 하나님의 감동으로 쓰게 하셨습니다(3:16) 하나님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경에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음을 알려주십니다(3:15)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3:17)사도바울은 성경의 유익에 대해서 증거하고 있다. 성경에는 구원에 이르게 하는 지혜가 있으며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

  • 디모데후서 3장 1~9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말세에 나타날 자기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십니다(3:2~4) 하나님은 경건의 모양 있으나 그 능력 부인하는 자들에게서 돌아서라 말씀하십니다(3:5) 하나님은 지도자 모세를 대적한 것이 진리를 대적한 것이라고 하십니다(3:8) 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니 이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3:5) 자기사랑과 이기적 사랑의 종말이 어떤 것인지 무려 18가지가 열거되어 있다. 그 결과를 지켜볼때 마치 마귀의 특성과 참 …

  • 디모데후서 2장 14~26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말다툼을 하지 말라고 엄히 명하시는 분이시다(2:14) 하나님은 자기 백성을 다 아시는 분이십니다(2:19) 하나님은 깨끗한 그릇을 귀히 쓰시는 분이시다(2:21) 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런 것에서 자기를 깨끗하게 하면 귀히 쓰는 그릇이 되어 거룩하고 주인의 쓰심에 합당하며 모든 선한 일에 준비함이 되리라(2:21) 사람들은 그릇의 종류에 지대한 관심을 가진다. 이것은 곧 사람의 출생과 배경과 지식에 따라 사람들을 평가한다는…

  • 디모데후서 1장 1~8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은혜와 긍휼과 평강의 근원이 되십니다(1:2) 하나님은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을 주시는 분이십니다(1:7) 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1:7) 감옥안에 있는 바울은 핍박 가운데서도 담대히 자신이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이며 디모데로 인해서 감사하며 그 디모데 가운데 부어주신 믿음에 대해서 확신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아울러 디모데를 위로하며 하나님께서 주시…

  • 요한계시록 22장 13~21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 되십니다(22:13) 하나님은 생명수를 받으라고 초청하십니다(22:17) 하나님은 진실로 속히 오신다고 말씀하십니다(22:20)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22:17) 주님은 목마른 자들과 듣는 자들과 원하는 자들에게 오라고 초청하신다. 그분은 우리에게 생명수…

  • 요한계시록 22장 6~12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다시 속히 오신다고 말씀하십니다(22:6) 하나님은 우리의 경배를 받으시는 분이십니다22:9) 하나님은 상주시는 분이시며 행한대로 갚으시는 분이십니다(22:12)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행한대로 갚아 주리라(22:12) 예수님은 그가 초림하셨을때 그는 철저히 낮아지고 겸손한 왕으로 사랑과 겸손과 섬김으로 오셔서 그의 사랑을 십자가에서 보여주셨다. 그러나 이제 그가 재림하실때에는 그분…

  • 요한계시록 22장 1~5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으로 부터 생수의 강이 흘러나옵니다(22:1) 하나님은 자신이 친히 빛이 되어 주셔서 비추시는 분이십니다22:5)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그들의 이마에 있으리라(22:4) 이 땅에 거할때에는 어느 누구도 주님의 얼굴을 본 자들이 없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각각 주님의 자녀들이 하나님의 얼굴을 보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뿐만아니라 천국에는 햇빛이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친히 빛이 되어 주셔서 우리들을 환…

  • 요한계시록 19장 1~8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의 심판은 참되고 의롭습니다(19:2) 하나님은 땅을 더럽게 한 음녀를 심판하십니다(19:2) 하나님은 모든 민족과 피조물들에게 찬양받기 합당한 분이십니다(19:4) 하나님은 온 세상을 통치하는 통치자가 되십니다(19:6)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19:7) 이제 수많은 고난과 핍박 가운데 있었던 성도들에게 큰 기쁨의 소식이 벌어진다. 바로 그것은 어린양의 혼인 잔치이다. 신…

  • 요한계시록 18장 9~24절입니다.1)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큰 성 바벨론을 심판하시는 분이시다(18:9) 하나님은 바벨론의 탐욕과 사치와 교만을 심판하신다(18:14)2) 오늘 나에게 주시는 말씀은? 하늘과 성도들과 사도들과 선지자들아, 그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라 하나님이 너희를 위하여 그에게 심판을 행하셨음이라 하더라(18:20) 바벨론의 죄악은 교만과 사치와 잘못된 가치관들이었다. 세상의 가치는 하나님보다 힘과 권력을 더 사랑하게 만드는 음행의 죄가 된다. 또한 바벨론은 무려 28개가 넘는 상품들을 거래하면서 사치를 부…


Online Offering
정성으로 보내 주신 온라인 헌금 감사드립니다.
헌금은 하나님 나라 확장과 영혼 구원 및 몸된 교회의 사역을 위해서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E-transfer
밴쿠버 예수비전교회 온라인 헌금을 위한 E-transfer 안내입니다.
This is for online offering E-transfer
E-mail address : jesusvisionbaptist@gmail.com
Offering by Check
참고로 체크로 헌금을 하기 원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이 써 주시고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PAY TO: JABCV
ADDRESS: 9829 156 STREET SURREY BC V3R 4L4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