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2021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30개
  • 1/3 페이지 열람 중

교회소식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이번 주에는 화요중보기도회가 없으며 12월 31일 금요일 밤 9시에 송구영신 감사예배가줌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자녀들도 함께 하는 올해 마지막 예배시간이 됩니다. 올해의마지막 밤을 주님과 동행하는 소중한 감사예배로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사랑하고 축복합니다!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1.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2.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3.매주 화요 중보기도회가 저녁8시에 있습니다. (인도자:한홍비 전도사님) 아울러 목요일에는1시30분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무엇보다,복음전도는 교회가 존재하는 목적이자 중요한 사명입니다.모든 민족에게 복음이 증거 될 때까지 복음전도는 계속 진행됩니다.4. 12월15일 수…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매주 화요 중보기도회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인도자: 한홍비 전도사님) 아울러 목요일에는 1시 30분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복음전도는 교회가 존재하는 목적이자 중요한 사명입니다. 모든 민족에게 복음이 증거 될 때까지 복…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12월 5일)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임마누엘 하나님”을 전해준 성경교사인 셜던 페리에게 감사합니다.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매주 화요 중보기도회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인도자: 장성현 전도사님) 아울러 목요일에는 1시 30분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다양한…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11월 28일)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2월 5일 주일은 바이블 교사로 윌링돈 교회에서 수년간 섬겨주었던 셜던 페리가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매주 화요 중보기도회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인도자: 이지은 선교사님) 아울러 목요일에는 1시 30분부터 목요전도 모…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11월 14일)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1월 21일 셋째 주일은 김문옥 전도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매주 화요 중보기도회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인도자: 예춘미 사모님) 아울러 목요일에는 1시 30분 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11월 7일)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1월 17일 셋째 주일은 김문옥 전도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매주 화요 중보기도회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인도자: 정경조 목사님) 아울러 목요일에는 1시 30분 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매주 화요 중보기도회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인도자: 이지은 선교사님) 아울러 목요일에는 1시 30분 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길포드쇼핑센타에 모여서 베트남 및 필리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나누는 생명의시간을가졌습…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사랑하고 축복합니다!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1.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2.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통역시스템을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3.이번 주에는 저녁8시에 화요 중보기도회가 있습니다.(인도자: 김문옥 전도사님)아울러 목요일에는1시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지난주에는 김선영 자매님이운영하는 카페에방문해서 함께 믿음의 교제를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또한 가능하면 빨리 적응해서 함께 예배드릴 수 있도…

  •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1. 하나님의 예배자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 장성현 전도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 동시통역과 현장 및 줌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통역시스템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은 통역기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3. 이번 주에는 저녁 8시에 화요 중보기도회가 있습니다. 아울러 목요일에는 1시부터 목요전도 모임이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길포드 쇼핑 센타에서 다양한 민족…


Online Offering
정성으로 보내 주신 온라인 헌금 감사드립니다.
헌금은 하나님 나라 확장과 영혼 구원 및 몸된 교회의 사역을 위해서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E-transfer
밴쿠버 예수비전교회 온라인 헌금을 위한 E-transfer 안내입니다.
This is for online offering E-transfer
E-mail address : jesusvisionbaptist@gmail.com
Offering by Check
참고로 체크로 헌금을 하기 원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이 써 주시고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PAY TO: JABCV
ADDRESS: 9829 156 STREET SURREY BC V3R 4L4 CANADA